메뉴 메뉴
닫기
검색
 

대학

제 710 호 ‘갤럭시 스튜디오 인 캠퍼스’, 상명대에 착륙하다!

  • 작성일 2022-10-17
  • 좋아요 Like 0
  • 조회수 6382
김지현

‘갤럭시 스튜디오 인 캠퍼스’, 상명대에 착륙하다!


상명대학교 Galaxy Z fold 4 / Z Flip 4 스튜디오

▲상명대학교 Galaxy Z fold 4 / Z Flip 4 스튜디오 외관 (사진 촬영: 곽민진 기자)

  ‘갤럭시 스튜디오 인 캠퍼스’ 프로젝트가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에 찾아왔다. 행사의 주요 목적은 주로 캠퍼스의 동아리와 콜라보를 통해 갤럭시 캠퍼스 큐레이터들을 필두로 Galaxy Z fold4/Z Flip4의 보다 친근한 접근을 유도하는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스튜디오 내부에는 다양한 행사를 비롯해 Galaxy Z fold 4/Z Flip 4를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다. 그리고 체험 미션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굿즈와 교환 가능하며, Z플립 사진관 촬영권을 비롯해 폴딩 랜턴, 폴딩 컵, 스테이셔너리 굿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상명대학교 Galaxy Z fold 4 / Z Flip 4 스튜디오, 다양한 체험과 미션들

  미션으로는 숏폼 영상 촬영이나 후기 작성 등 재미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숏폼, 챌린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내부 스튜디오는 조명과 거울 등으로 꾸며져 있어 많은 학우가 행사 참여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사진이나 방문 인증사진을 남기기는 모습이 자주 보였다. 이 밖에도 직접 케이스를 꾸미고 기능을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에도 사람이 붐볐다. 직원분들이 제품기능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덧붙여주셔서 체험도 편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상명대학교 중앙 만화창작동아리, 맹가미와 삼성 갤럭시의 콜라보

  이번 행사는 여러 가지 미션이나 굿즈들 외에도 관심을 가질만한 콜라보 소식이 있다. 상명대학교 중앙 만화창작동아리 맹가미가 삼성 갤럭시와 콜라보 기획이다.해당 기획은 현재 제품 체험 존과 별개로 맹가미 존이 운영되고 있다. 동아리에서 기획한 캐릭터인 코모, 코미 외계인 남매가 우주선이 고장이 나 상명대학교에 불시착했다는 귀여운 세계관을 접해볼 수 있다. 맹가미에서 준비한 만화 프로그램들을 Galaxy Z fold4/Z Flip4로 체험해 볼 수 있다.

▲ 상명대학교 Galaxy Z fold4/Z Flip4 스튜디오 내부 체험 사진 (사진 촬영: 곽민진 기자)


  행사는 10월 4일부터 시작되어 10월 18일까지만 진행된다. 굿즈는 당일 선착순으로 획득한 포인트로만 교환할 수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보통 2시 이전에 와야 굿즈 수량이 남아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11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평소 갤럭시나 맹가미에 관심이 있었던 학우들에게 체험을 추천하고 싶다. 재학생들의 열정이 담겨있는 행사이니만큼 학우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곽민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