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대학

제 704 호 학술정보관과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 개최

  • 작성일 2022-05-22
  • 좋아요 Like 1
  • 조회수 3529
김지현

학술정보관과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 개최

▲힐링콘서트 포스터 (출처: 학술정보관)


  학술정보관에서 지난 11일, 12시부터 12시 30분까지, 학술정보관 5층 옥상정원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열었다. 당일 행사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샌드위치와 음료수를 나누어주었으며, 공연을 마치고 사전에 나눠준 번호표로 추첨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추첨 행사의 상품은 스뭉이 열쇠고리였다. 



멋진 연주를 선보인, 음악학부 재학생들

 

▲Saxophone Ensemble (사진 촬영: 김지현 기자)

  이날 공연은 Saxophone Ensemble, Brass Quintet 총 두 파트로 구성되었다. 음악학과 서진혁, 김시윤, 최민성, 양정위 학우로 구성된 ‘Saxophone Ensemble 팀’은 ‘Libertango’, ‘이웃집 토토로 ost 메들리’, ‘벼랑 위의 포뇨’, ‘Moon River’를 차례로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Brass Quintet (사진 촬영: 김지현 기자)

  음악학과 권오혁, 윤시우, 김송현, 곽철영, 이그린 학우로 구성된 ‘Brass Quintet 팀’은 비발디의 ‘사계’, ‘벚꽃엔딩’, ‘I will follow him’, ‘오 샹젤리제’, 헤롤드 월터스의 ‘instant concert’를 연주했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힐링 콘서

  행사 당일에는 많은 학우와 교직원 그리고 홍성태 총장이 옥상정원을 찾아 자리를 빛냈으며, 공연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날 공연한 음악학부 최민성 학우는 상명대 학보와의 인터뷰에서 ‘코로나 19 이후로 관객들 앞에서 공연할 기회가 줄어들었다. 그런데, 이번 공연에 생각보다 많은 분이 들으러 와주셔서 더 즐겁게 연주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당일 참석한 관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김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