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학내보도

제 2020호외-3 호 사령 및 수습기자 소개

  • 작성일 2020-06-18
  • 좋아요 Like 4
  • 조회수 10627
송수연

사령


▲ 수습기자에 임함


김지현 (국어교육 · 1)

김채연 (영화영상 · 1)

이은영 (문헌정보 · 1)

지수아 (식물식품공· 1)
정유빈 (지적재산권· 1)




61기 수습기자 소개 및 포부


김지현 (국어교육 · 1)


안녕하세요. 이번에 학보사 수습기자로 활동하게 된 국어교육과 20학번 김지현입니다. 이렇게 학보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유익한 기사를 작성하여 학우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아직 수습기자라 부족한 점도 많고 배울 점도 많지만, 성실히 배워 좋은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눈과 귀를 열어두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채연 (영화영상 · 1)


학보사 61기 수습기자로 발탁된 영화영상학과 20학번 김채연입니다! 학보사를 통해 이렇게 상명대 학생들과 마주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뜻깊습니다!  상명대와 학생들의 소통망이 되어 진흙탕도 맨발로 뛰는 기자가 되는 것이 저의 포부입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기대치에 부응하여 원활한 소통이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상명대학보사원으로써 누구보다 중립적으로 바라보며 학생분들의 이야기를 하나하나 실어가겠습니다! 정직하고 빛나는 기사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은영 (문헌정보 · 1)


제가 대학에 들어와서 하고 싶어 했던 학보사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아직은 서툴겠지만 많이 배우고 익혀 학생들과 학교 사이를 연결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지수아 (식물식품공· 1)


이번 상명대학보사 61기 수습기자로 발탁된 20학번 식물식품공학과 지수아입니다. 경험이 많이 부족한 저에게 상명대학보사 수습기자라는 영광의 자리를 안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선배님들과 동기분들에게 열심히 배우며 함께 성장해 나아가고 올바른 기사문화를 만들겠습니다. 상명대학교를 빛내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수습기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D



정유빈 (지적재산권· 1)


안녕하세요! 상명대 학보사 61기 수습기자 지적재산권학과 20학번 정유빈입니다. 우리 대학 신문사의 수습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쁩니다. 학우들을 위해 일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책임감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않고 항상 성실히 활동하겠습니다. 앞으로, 그 누구보다도 학우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생생한 기사를 작성하고 싶습니다. 학우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따뜻한 기자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