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팀] 2019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 작성자 박도선
- 작성일 2019-06-28
- 조회수 13217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19-06-28 ~ 2019-12-28
2019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
1. 자격조건
수학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자퇴 또는 제적된 자
2. 모집단위(별지의 [모집단위 표] 참고)
가. 제적 당시 학과(전공)가 그대로 유지되어 있는 경우, 원소속 그대로 재입학 지원
나. 학사구조개편으로 인해 제적 당시 학과(전공)가 폐과되거나 명칭이 변경되어 재입학 하려는 학과(전공) 및 학년에 재학생이 없는 경우 신설/변경 된 소속으로 지원
3. 선발인원
가. 정원 내(일반전형으로 입학한 자): 84명
나. 정원 외(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 14명
4. 선발방법
가. 정원 내·외로 구분하여 선발
나. 신청인원이 선발인원을 초과할 경우, 평점평균 우수자 순으로 선발
5. 제출서류
재입학원서(별지 양식), 수업계획서(별지 양식), 성적증명서, 학적부 각 1부
6. 신청기간: 2019.07.01.(월)~15.(월)
7. 신청방법
가. 신청자: 제출서류를 학부(과)사무실 제출
나. 학부(과): 서류접수, 심사 및 결재 후 학부학사시스템에 입력하여 교무팀 제출
8. 기타 안내사항
가. 재입학 전의 이수학기, 취득학점, 휴학학기 등 학적사항을 인정
나. 재입학 첫 학기에 일반휴학 불가하며, 등록기간 내 등록하지 않을 경우에 재입학 허가를 취소함
다. 재입학자는 입학금과 등록금을 납부해야 함
라. 재입학자는 조기졸업 불가
9. 일정안내
일자 | 내용 | 비고 |
2019.07.01.(월)~15.(월) | 재입학 신청 | 제출서류를 학부(과)사무실에 제출 |
2019.07.23.(화) | 결과발표 | 홈페이지 공지 |
2019.08.06.(화)~09.(금) | 수강신청 | 인터넷 학사정보시스템(추후 홈페이지 안내 참고) |
2019.8.21.(수)~23.(금) | 등록기간 | 인터넷 학사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기간 내 미등록하는 경우 재입학 허가를 취소함. |
10. 문의: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교무팀(041-550-5015)
2019. 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