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aborative Learning Park (CLP): 밀레니엄관 1층

CLP는 강의 중심의 일방적 전달 형태의 수업을 탈피하고 학생 중심의 활동 또는 협력 형태의 학습과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학생들이 심리적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공간에서 학습과 활동이 진행할 수 있도록 공원 콘셉트로 조성되었습니다. 경영경제대학은 학생들의 자유로운 아이디어 공유, 팀 중심의 협업, 창의적인 작업을 지원합니다.

CLP CLP CLPCLP

LINC+ 빅데이터 미러링사이트: 미래백년관 R206호

4차 산업혁명에 최적화한 창의융합형 인재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기업의 업무 현장을 그대로 모사한 미러(mirror)형 스튜디오에서 사회수요맞춤형, 현장밀착형, 지역사회 기여형 인재를 양성합니다. 빅데이터 미러링 사이트는 빅데이터 융합전공 학생들이 각종 프로젝트에 활용하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제하는 장소입니다.

CLP CLP CLPCLP

LINC+ 스마트생산 미러링사이트 : 월해관 M407호

스마트팩토리를 구현한 장소입니다. TPC 메카트로닉스의 공정 설비를 재현하여 설비 운용 및 실습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본 시설을 통해 스마트생산 융합전공 학생들의 스마트생산 관련 공정 설비의 운영 및 실습을 지원합니다. 스마트팩토리 구현을 위한 장비인 협동로봇, 공업현장용 3D프린터와, 설계 작업을 위한 PC 환경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CLP CLP CLPCLP

3D프린팅 융합센터: 월해관 M406호

3D프린터 운용을 통한 3D프린팅 디자인 및 모델링 기술 이해를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3D프린팅 디자인 및 슬라이싱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PC와, FDM(적층식) 3D프린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사용신청을 통해 디자인 목업, 시제품 제작 등의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경영경제대학 학생들의 창의적인 작업을 지원합니다.

CLPCLPCLPCLP

LINC+스마트생산 오픈스튜디오: 밀레니엄관 T202호

3D디자인 모델링 전문교육 및 전산실습을 위한 공간으로, 그래픽 작업에 적합한 PC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하계 방학 시기에 3D프린팅 모델링 기술을 속성 습득하는 D-Camp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강좌 외에도, 경영경제대학의 다양한 전산실습 강좌를 오픈스튜디오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CLP CLPCLPC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