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2024 경공인의날 행사 개최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오늘 경공인의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자산평가 강명섭 본부장님 특강과 졸업한 선배와의 멘토멘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습니다. 행사를 준비한 학생회와 기타 모든 학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새롭게 선출된 2학년 안세준 학생회장도 축하합니다. 관련 보도자료 공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cc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4832
2024 경영공학과 학부-대학원 합동세미나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유재필 교수 입니다. 2024년 11월 16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학부-대학원 합동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현재 경영공학과는 대학원생이 약 40명이 재학하고 있는 만큼, 매우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대학원 진학에 많은 관심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국보화학, 금강엔지니어링 기업 탐방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유재필 교수 입니다. 2024년 11월에 충남에서 경쟁력있는 기업인 국보화학과 금강엔지니어링에 현장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경영공학과에서 더욱 좋은 기업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명대 경영공학과 캡스톤 발표대회
안녕하십니까? 상명대 경영공학과 입니다. 2024년 11월 1일, 캡스톤 졸업논문 1차 발표를 개최했습니다. 다양한 주제로 발표를 해주신 학생분들께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 4회 지역(민)과 함께하는 교육의 현황과 과제(경영공학과 주최 포럼)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2024년 10월 30일에 경영공학과 학생들을 포함한 학교 구성원 대상으로 제 4회 지역(민)과 함께하는 교육의 현황과 과제 주제로 지산학연 혁신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유재필 교수님께서 리빙랩과 늘봄학교 관련해서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지역 발전에 큰 기여를 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도 2학기 개강파티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2024년도 2학기 개강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학생회와 참여한 학생 모두, 고생많았습니다. 즐거운 개강파티가 되었길 기대합니다. 한 학기 화이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상명대 경영공학과, FN자산평가와 현장실무교육포럼 성황리 개최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 졸업생 중에서 많은 학생들이 금융 분야, 특히 자산평가사에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단일 대학, 단일 학과로는 가장 많은 졸업생들이 자산평가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그 중 하나인, FN자산평가에서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포럼에는 유재필 교수님의 "지산학의 성공적인 연계" 발표를 시작으로, 홍정식 상명대학교 특임교수(현 FN자산평가 본부장)님과 백상한 FN자산평가 실장님의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포럼에는 서울캠퍼스와 천안캠퍼스의 다양한 학생, 약 50명이 참여함으로써 자산평가사 취업에 대해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번창하는 경영공학과가 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보도자료] https://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37060
경영공학과, 2024 진로이음박람회 부스 운영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는 학부 대학생과 교수님과의 다양한 외부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2024 진로이음박람회 부스 운영을 학과장인 유재필 교수님과 학석사 연계과정 학생들과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날에는 부여지역의 많은 고등학생들이 경영공학과에 큰 관심을 갖고 진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멋진 신입생 분들이 입학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공학과 고교 전공특강 진행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2024년 7월, 청수고등학교와 평택여자고등학교에서 유재필 학과장님께서 경영공학과 전공특강을 진행했습니다. 특강에는 교수님 외로 경영공학과 학석사연계과정과 학부생 등 함께 참여해서 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전공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