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분야
공통 지원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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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연구실적연수 및 교육경력연수 총 2년을 인정받을 수 있는 자
- 석사 학위 취득자는 2년은 인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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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초빙 분야별 해당 학위(예정자 포함)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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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65세 미만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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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교 평생교육원 및 국제언어문화교육원에서 강의하는 자는 지원을 제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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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일자 기준으로 우리대학교에 임용중인자는 지원할 수 없음.
채용 지원 입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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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임용지원서(강사 채용 지원 시스템에서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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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증명서(최종학위증명서만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업로드)
학력 사항은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최종학위증명서만 시스템을 통하여 PDF로 업로드
외국학위를 소지한 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당해 학위 등록필증 사본을 학위증명서로 대체할 수 있음.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는 채용 지원일 기준으로 학위취득 예정 증빙서류(학위이수예정증명서, 논문통과 확인서 등)를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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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증명서(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전체를 PDF로 업로드)
경력증명서: 강의경력증명서 및 산업체 근무 경력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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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교과목 강의계획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후 PDF로 저장하여 강사 채용 지원 시스템을 통하여 업로드
강의계획서 서식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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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목록(강사 채용 지원 시스템에서 입력)
대표 연구실적 3편에 대하여 지원 시스템 입력시 반드시 체크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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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4년 이내(2016년 3월 이후 실적에 한함)의 연구실적물 PDF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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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실적물은 실적물 별로 게재지 표지, 목차, 권·면·호가 표시된 내용을 하나의 PDF로 만들어서 업로드 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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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실적물은 실적별로 PDF를 업로드 하여야 함(PDF에는 반드시 표지, 목차, 권·면·호 및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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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실적에는 석사학위 이상 졸업 논문·전시·발표를 포함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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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실적물은 채용분야와 일치하여야 하며, 상기 학위 논문을 제외한 논문의 경우 국제학술지 및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게재논문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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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채용 지원일 기준으로 게재 및 출판이 완료된 연구실적물만 접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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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예체능의 창작 연구실적물의 경우 팜플릿, 카달로그, 포트폴리오 등을 이미지로 만들어서 업로드하여 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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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제출서류 중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업로드 한 PDF는 다운받아 정상적으로 저장이 되었는지 확인하여야 함. 파일이 손상되어 증빙확인이 어려운 경우 신청자가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하며, 필수 증빙물의 경우 서류미비로 심사가 불가할 수 있음.
강사 채용 공고 및 지원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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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22(토) 11:00 ~ 2020.02.26(수) 12:00까지 [5일간]
문의처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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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는 1단계 서류심사를 원칙으로 하되, 학과의 특성에 따라 2단계 면접심사를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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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단계: 서류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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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단계: 면접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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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후보자의 인성 및 적성 심사
2단계 심사대상자는 1단계 심사결과로 5배수 이내에서 선발하며 추후 개별 연락함.
면접심사시 필요에 따라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를 실시할 수 있음.
2단계 심사는 본교에서 현장심사를 원칙으로 함.
지원자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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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임용 강사는 고등교육법 제14조의2에 의하여 임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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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분야(서울/천안 양 캠퍼스 간 포함)에서 복수지원은 불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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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임용지원서 작성 시 전공이 2개 이상의 학위소지자는 지원분야와 관련된 학위 1개만 기재하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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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지원은 “강사 채용 지원 시스템”을 통하여 온라인으로만 접수하며, 오프라인 접수는 불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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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결과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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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학위 조건에 해당하는 학위 취득 예정자(2020년 2월)가 임용예정자로 선발된 후 2020년 2월 29일 이내에 학위를 취득하지 못할 경우 임용예정자 선발을 취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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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학위가 법적으로 공인된 기관에서 수여된 경우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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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당 교수시간: 6시간 이내(특별히 필요하다고 총장이 인정하는 경우 최대 9시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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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사항을 허위입력 하거나 또는 허위증빙물을 제출 시 계약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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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임용이 확정된 강사가 해당 학기 근무에 임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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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강 등의 사유로 신규임용된 강사의 담당 교과목이 없어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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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지원 마감시간 전에 [지원서제출] - [제출] 버튼을 클릭해야 지원서 “제출”이 완료됩니다.
임용 후 교과목 배정은 학과 교육과정 운영 및 강사의 전공적합성, 수강생 수 등을 고려하여 변경될 수 있음.
문화예술대학 음악학부, 대학원 음악학과, 연계전공 및 융합전공의 경우 수강생 수에 따라 교과목 배정이 없을 수 있음.
연구년(해외연수), 휴직, 보직 교원을 대체하여 임용하는 강사의 경우, 해당 교원의 복귀 후 교과목 배정이 없을 수 있으며, 재임용이 거부될 수 있음.
소속학부(과/전공)이 폐과되는 경우 학기 종료후 당연면직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