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공과대학 소개

오시는길

학장 인사말

대학소개
안녕하세요?
융합공과대학은 창의적 융합 인재 양성의 요람입니다. 미래 한국 산업 사회를 선도하는 분야를 지향하고 융합 공과 분야에 새로운 가능성을 여는 학문의 장이 저희 융합공과대학입니다. 여러분의 잠재력과 창의력을 끌어내어 융합하고 혁신하고 진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융합공과대학은 지능 데이터 융합학부, 소프트웨어 융합학부, 생명화학공학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갖춘 50여명의 저명한 교수께서 창의적 전공역량, 글로벌 역량 함양, 실무에 강한 엔지니어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역량을 추구하는 지능·데이터융합학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역량을 추구하는 SW융합학부, 생명공학, 화학, 신소재 공학 역량을 추구하는 생명화학공학부에서 배출된 졸업생은 다양한 산업사회에서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 방식을 혁신하여 학생들의 희망 진로에 따라 개인별 특화된 교육과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 SM-CDR (Sangmyung Career Development Roadmap)을 운영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산업에서 요구하는 인재상과 커리큘럼을 주기적으로 분석하여 교육현장에 능동적으로 반영함으로써 실력 있는 공학자를 키우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수님들의 연구역량도 우수하여 국가연구과제와 기업연구과제를 수주하여 연구하고 있습니다. 융합공과대학 학생은 교수님들의 연구실에서 밀착된 연구를 통해 미래 기술을 습득하고 공학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융합공과대학은 자기분야에 유능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유익한 인재를 위해 오늘도 변함없이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여러분의 성공이 융합공과대학의 성공입니다. 캠퍼스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명대학교 융합공과대학

학장 황민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