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상명투데이

  • 상명투데이

사진영상미디어전공, 제35회 졸업작품전 [ON&ON] 개최

  • 작성일 2022-11-23
  • 조회수 1313
커뮤니케이션팀


예술대학 사진영상미디어전공은 제35회 졸업작품전인 [ON&ON]을 오는 23일부터 7일간 서울 종로구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전시 주제인 [ON&ON]은 “계속해서 나가자”는 뜻으로 졸업이 끝이 아닌, 새로운 미래를 위한 시작이라는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전시에는 졸업예정자 37명의 포토저널리즘, 순수사진, 광고사진, 영상 분야 졸업작품 150여 점이 전시될 예정으로 2022smuphoto.com에서 온라인으로도 약 10개월간 관람할 수 있다.


졸업전시회 준비위원장 박헌우 (사진영상미디어전공 4학년)학생은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다양한 전시 형태를 선보일 아라아트센터에서의 졸업 전시는 전시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의 질감과 웅장함, 사실성을 느껴볼 수 있다."며 “작가들의 더 많은 작품을 오랜 기간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에서는 작가들의 작품 세계를 다양하게 충분히 감상할 수 있어 온오프라인 전시 모두 특별한 관람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명대학교 사진영상미디어전공은 전통적 사진 기법에서부터 최첨단 사진·영상기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면의 체계적인 사진과 영상 미디어 교육을 통해 전문 사진 영상인으로서 한국의 문화 발전을 위해 일익을 담당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