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상명투데이

  • 상명투데이

SMU Global Initiative 7. Kean University

  • 작성일 2022-11-22
  • 조회수 1561
커뮤니케이션팀




이번에 우리 대학과 교육과 연구 전반에 걸쳐 MOU를 체결한 Kean University를 소개합니다.

Kean University는 뉴저지주 유니온에 위치한 공립대학입니다. 1855년에 뉴저지주의 첫 공립대학으로 설립되었으며, 상명대학교처럼 Kean University도 사범대학으로 출범했습니다. 2020년 가을학기 기준 전체 1.4만명 정도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습니다.

Kean University는 무려 120개 이상의 교육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절강성 윈저우시를 포함해 4개 지역에 캠퍼스를 두고 있고, 온라인 캠퍼스에서는 다수의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학교가 학생에게 다가가는 교육’ 철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학업뿐 아니라, 학교생활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캠퍼스 내에 기차역이 있고, 30분 거리에 뉴욕시가 있어 영화 속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160개 이상의 학생 동아리가 활동해 또래 학생들과도 쉽게 교류할 수 있고, 학교가 Premiere Stages의 본거지이기 때문에 연극 제작의 과정도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상명대학교와 여러모로 닮은 Kean University! 앞으로 많이 기대해주세요!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SarivVKtk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