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상명투데이

  • 상명투데이

[행사] 상명학원 설립 85주년 기념식 개최

  • 작성일 2022-05-16
  • 조회수 8151
커뮤니케이션팀

16일 오후, 학원설립 85주년을 맞아 서울캠퍼스 대신홀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은 강태범 이사장과 홍성태 총장을 비롯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강태범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상명학원이 글로벌 명문 사학으로 거듭나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함께 힘차게 앞으로 나아갑시다”라고 말했다.<사진> 강태범 상명학원 이사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이어 홍성태 총장은 축사에서 “상명은 지난 85년간 대한민국의 성장 동력인 인재를 교육해 사회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라며, “지금까지의 상명이 천착해 온 궤적과 향후 우리의 노력과 열정으로 대한민국의 자랑이자 세계 속의 브랜드 상명으로 100주년을 기념하게 될 날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 홍성태 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는 장기근속자에게 표창이 수여됐으며, 음악학부 교수와 학생이 함께하는 공연이 진행됐다.

<사진> 음악학부 정의근 교수와 학생들이 공연을 하고 있다.


한편, 학원설립 85주년을 맞아 캠퍼스 곳곳에서는 학생들과 함께하는 행사가 열리고 있다. 지난 13일, 음악학부가 주최하는 음악회가 열렸고, 오는 18일부터는 단과대학생회가 주관하는 E-sports 대회와 단과 대학별 체육대회, 동아리 공연과 전시 등이 캠퍼스 곳곳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