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연합회] 2023학년도 2학기 중앙동아리 재등록 안내문
- 작성자 박민욱
- 작성일 2023-09-04
- 조회수 89436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3-09-06 ~ 2024-09-05
<천안캠퍼스 동아리 연합회에서 2023학년도 2학기 중아동아리 재등록을 시행합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참고를 바랍니다.>
- 2023-2 2023학년도 중앙동아리 재등록 안내문.hwp
-
Flexer Server 2023학년도 중앙동아리 재등록 안내문
1. 관련근거 : 학생준칙 제11조(등록) 2항 및 동아리등록 규정
2. 등록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중앙동아리가 아닌 기존 동아리
(2022학년도, 2023년도 1학기 중앙동아리만 기존 동아리로 인정함)
3. 등록서류
가. 동아리등록 신청서 1부
나. 동아리 지도교수 위촉 동의서 1부
다. 동아리 대표자 및 회원명단 1부
라. 2022학년도 활동 실적 및 2023학년도 활동계획서(봉사활동 포함) 1부
마. 동아리 회칙 1부
4. 등록서류 접수기간 : 2023.09.06.(수) ~ 2023.09.13.(수)
5. 등록서류 접수처: smucrew35@gmail.com
6. 등록 및 신청 절차 : 개별 동아리 등록서류 구비(한글파일) → 이메일 제출 → 동아리연합회 적격서류 심사 → 동아리등록 신청 현황표 작성 → 개별 동아리 등록서류 학생복지팀에 일괄 제출
7. 개별 동아리 회원 신청 기간 : 2023.09.18.(월) ~ 2023.09.22.(금) 17:00까지
8. 등록요건
가. 설립목적이 학칙 제13장 및 총학생회 설치 목적에 위배 되지 않아야 한다.
나. 활동 범위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다.
다. 해당 동아리의 설립목적 및 이념에 찬동하는 20명 이상의 학생회원을 확보하여야 한다.
라. 위 “다”호의 회원구성은 5개 학부(과) 이상의 학생회원으로 하고 1개 학부(과) 2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여야 한다.
9. 동아리 유지 조건
가. 모든 동아리는 활동 평가를 받아야 한다.
나.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 동아리는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다. 평가 결과 일정 등위 이하인 동아리는 2학기 재등록하여야 한다.
라. 평가 결과 최하위 그룹 동아리는 퇴출한다.
퇴출된 동아리는 다음 연도에 재등록 할 수 없다.
10. 문의처 : 동아리연합회 회장 황수정 smucrew35@gmail.com
붙임2. 동아리 등록 신청서
동아리등록 신청서
동 아 리 명:
창립 연월일:
활동목적:
주요활동:
위와 같이 2023학년도 본 대학교 동아리등록을 신청합니다.
2023년 월 일
회 장: (인 또는 서명)
지도교수: (인 또는 서명)
붙임3. 동아리 지도교수 위촉 동의서
동아리 지도교수 위촉 동의서
소 속:
성 명:
임 기: 2023. . ~ 2024. .
위 본인은 동아리 의 지도교수 위촉에 동의합니다.
2023년 월 일
위 본인: (인 또는 서명)
붙임4. 동아리 대표자 및 회원명단
동아리 대표자 및 회원명단
■ 동아리 대표
단과대학
학부(과)·전공
학 년
학 번
성 명
연락처
■ 동아리 회원명단
순번
학부(과)·전공
학 번
성 명
순번
학부(과)·전공
학 번
성 명
1
26
2
27
3
28
4
29
5
30
6
31
7
32
8
33
9
34
10
35
11
36
12
37
13
38
14
39
15
40
16
41
17
42
18
43
19
44
20
45
21
46
22
47
23
48
24
49
25
50
※ 회원은 등록을 필한 본 대학교의 재학생이어야 하며,
본인 확인 결과 회원 가입 사실이 허위인 경우 동아리등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붙임5. 2022학년도 활동 실적 및 2023학년도 활동계획서(봉사활동 포함)
동아리 활동실적 및 활동계획서
■ 동아리명:
■ 2022학년도 동아리 활동실적
행사명
기간(일시)
장소
참가인원
비 고
(주요내용 및 참고사항 등)
■ 2023학년도 동아리 활동계획서(사회봉사활동 포함)
행사명
기간(일시)
장소
참가인원
비 고
(주요내용 및 참고사항 등)
붙임6. 동아리 회칙 양식
회 칙
ex)
제1장 총칙
제2장 회원
제3장 조직 및 임원
제4장 회의
제5장 재정
제6장 기타
부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