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022학년도 제2학기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시행 안내
- 작성자 학과조교
- 작성일 2022-09-01
- 조회수 4729
※학교 일정과 학과일정이 상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학년도 제2학기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시행안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빠른 제출 부탁드립니다.
※학생에게 배정되어있는 지도교수와 논문 지도교수는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졸업논문 미신청자도 '미신청' 사유에 '다음학기 진행 예정' 또는 '초과학기 예정' 등으로 사유를 적어 논문 계획서 업로드 바랍니다.
가. 대상자 : 7학기 이상 이수자, 조기졸업대상자, 수료자
나. 제출기한
1) 논문계획서 및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 9/23(금) 까지
2) 논문 최종본 작성 및 제출 : 11/25(금) 까지
* 꼭 반드시 기한 준수 부탁드립니다.
다. 진행방법
논문계획서 및 지도교수 승인처리는 샘물(통합정보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첨부파일의 졸업논문 시행방법을 참고하셔서 진행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학기 때 조교 메일을 통해 졸업논문계획서를 제출하였던 학생들도 샘물에 졸업논문 계획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졸업논문 주제를 변경한 학생은 이번 졸업논문계획서 샘물 입력 때 변경내용으로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제를 변경할 경우에는 기존 배정되어있던 지도교수에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라. 졸업논문 진행 절차 안내
1. 졸업논문 계획서 작성 및 연구윤리준수확인서 서약(샘물 등록) << 9/23(금) 까지
2. 논문 지도교수 배정 (10월 초 중에 학과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3. 논문 초안 작성
4. 지도교수님의 논문 초안 검토와 피드백
5. 피드백 바탕으로 논문 최종본 작성
6. 졸업 논문 최종 제출 << 11/25(금) 까지
7. 논문 심사
* 중간과정 중 지도교수의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학과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상담 일정 잡아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 사무실 또는 학과조교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학과 사무실 : 041-550-5121 (월~금 9:00~17:30)
조교메일 : ssp1442@smu.ac.kr (확인이 느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