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학내보도

제 714 호 2023년 2월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록 안내

  • 작성일 2023-01-10
  • 좋아요 Like 0
  • 조회수 5123
김지현

2023년 2월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록 안내

▲ 기간제 교원 인력풀 모집 포스터 (출처: 경기도 교육지원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에서는 학교 맞춤형 현장지원과 행정업무 경감을 위해 교육지원청 단위의 ‘기간제교원 인력풀’을 구축 및 운영하고 있다. 

인력풀 홈페이지 개편으로 홈페이지 화면에서 인력풀 등재자의 채용현황이 안내되며, 신청자는 본인의 등재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다. 또한, ‘고양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여 인력풀 등재 현황과 모집공고 등 기간제교원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만 62세 미만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인력풀 등재를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

 

  인력풀 접수기간은 매월 1일에서 10일이고, 익월 초순 등재한다. 단. 2023년 2월의 경우, 접수는 미실시 예정이므로 반드시 사전에 인력풀 등재를 신청해야한다.


  인력풀 접수방법은 감염병 예방을 위해 별도 안내 시까지 등기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96 (우편 10409) 고양교육지원청 학교행정지원과 기간제교원 인력풀 담당자 앞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고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카카오톡 채널 또는 고양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s://www.kengy.go.kr/)를 참고하면 된다.



정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