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ndar

SANGMYUNG UNIVERSITY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수업 지원 시행 안내
1. 대상: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전체
2. 지원 기준
트랙유형 | 결과물 유형 | 지원금 금액 | 비고 | |
전공트랙 | A | 소프트웨어형 | 학생 1인당 3만원 이내 | 팀원 수에 따라 1인당 3만원 이내 지원 가능 예) A팀의 팀원 수가 3명 → 9만원 |
제안형 | ||||
B | 제품형 | 팀당 30만원 이내 | 팀원 수가 3명 이상인 경우 팀당 30만원 까지 지원 가능 | |
산학연계트랙 | 소프트웨어형 | 팀당 70만원 이내 | 담당교수 1인당 2,500,000원 이내 지원 가능 예) A교수 4개팀 담당 → 4개 팀 지원금 총합 2,500,000원 초과 불가 | |
제안형 | ||||
제품형 |
3. 진행 일정
구분 | 일정 | 내용 |
과제 계획서 제출 | ~9/18(금) | 팀구성 과제계획서 및 세부계획서 학과 사무실에 제출 |
지원 확정 | 9/25(금) | 지원 금액 확정 및 통보 |
오리엔테이션 시행 | 9/28(월) (예정) | 학과 조교/ 학생 대상 |
지원금 중간 정산 | ~10/16(금) | 지원금 정산서류 제출 |
~11/13(금) | ||
과제 수행 | ~12/4(금) | 팀별 과제 수행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 12월 초 (예정) | 세부일정 추후 안내 |
결과보고서 제출/ 지원금 최종 정산 | ~12/4(금) | 결과보고서 (경진대회 참가팀은 제출 생략) 지원금 정산서류 제출 |
만족도 조사 시행 | 12/7(월)~ 12/18(금) | 온라인을 통한 설문 형식의 만족도 조사 시행 |
* 사정에 따라 일정 변동 될 수 있음
4. 과제 계획서/지원금 신청: 첨부 양식 중 1.과제계획서/2.과제세부계획서/3.산학연계확인서 팀별로 작성 후 9/18(금)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
5. 안내사항: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하는 학생은 3인~10인으로 팀을 구성하여 팀별로 과제계획서(지원금 신청)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6. 문의처: 교육혁신원 교육혁신추진팀
- 서울캠퍼스: 02-2287-5169/6457(미래백년관 404호)
- 천안캠퍼스: 041-550-5503/5052(송백관 10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