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019학년도 제2학기 학생생활관(타운) 입사 및 퇴사 안내
- 작성자 학과조교
- 작성일 2019-08-08
- 조회수 2755
2019학년도 제2학기 학생생활관(타운) 입사 및 퇴사 안내
- 2019학년도 제2학기 타운하우스 입사 연장 및 퇴사 관련 안내.hwp
-
Flexer Server 2019학년도 제2학기 학생생활관(타운) 입사 및 퇴사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타운하우스 입사(신규/연장) 및 퇴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타운하우스 입사 및 퇴사 희망자들은 하단 일정을 참조하시어 서류 제출 및 입금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안내
일정
내용
비고
2019.8.7.(수) ~ 8.13.(화)
신규 및 연장자 신청서 제출
학생생활관(타운)신청서 및 학생용 신청서
2019.8.13.(화) 17:00까지
보증금 및 생활관비 입금
연장자는 보증금 제외
2019.8.26.(월)부터
후임 조교 및 신규직원 입사신청
방문신청/ 선착순 배정
2019.9. 중
퇴사자 보증금 일괄 환불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2. 제출 유의사항
가. 입사신청 시, 첨부된 학생생활관(타운) 신청서 및 학생용 신청서 모두 제출
나. 입사 연장 희망자는 보증금은 입금 제외
다. 퇴사자는 신청서에 환불계좌 반드시 작성하여 제출
라. 기타 관련 문의: 관리팀 강민정(5106/5033)
첨부 학생생활관(타운)신청서 및 학생용 신청서 각 1부. 끝.
2019.08.07.
상명대학교 총무처 관리팀
학생생활관(타운) 신청서
해당연도 학기
20 년도 학기
구 분
소속/사번
/
성 별
성 명
입(퇴)사
일자
20 년 월 일
사용기간
20 . . . ~ 20 . . .
연 락 처
자택전화
휴대폰
호 실
(학교기재)
(신관, A, B, D )동 ( )호
금 액
(학교기재)
보증금:
생활관비:
합계:
환불계좌
(퇴사자만)
은행명:
계좌:
예금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상명대학교 학생생활관에서는 입사생 선발 방침에 따라 개인정보법 제15조 및 제22조에 의거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기 위하여 아래의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학생생
활관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수집한 개인정보가
수집 및 처리목적에 맞게 이용될 수 있도록 안전성 확보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학생생활관 입사생 선발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소속, 성명, 학번, 주소 및 연락처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5년
4.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학생생활관 입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예 □ 아니오
※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홈페이지(www.smuc.ac.kr)에
공개하고 있는‘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본인은 학생생활관(타운)에 입(퇴)사하고자 상명대학교 학생생활관 규정 및 안내 사항 등을 숙지하고 이행할 것을 확약하며,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신 청 인 : (서명)
상명대학교 귀하
학생생활관(타운) 신청 관련 유의 사항
생활관비 및 보증금 내역
구분
생활관비
보증금
합계
비고
6개월(한 학기당)
600,000원
200,000원
(연장자는 제외)
800,000
1실당 납부금액
중도 입(퇴) 사자 입금(환불) 기준
사용 및
미 사용기간
환불기준
퇴사자
기숙사비
환불금액
보증금
입금기준
입사자
기숙사비
입금금액
보증금
1개월 이내
70%
420,000원
전액환불
전액
600,000원
전액입금
2개월 이내
50%
300,000원
90%
540,000원
3개월 이내
30%
180,000원
80%
480,000원
3개월 이상
환불없음
0원
70%
420,000원
공과금 납부
구 분
납부방법
비고
전기요금, 가스요금
개별 지로 납부
공동공과금(공동전기세, 상하수도료)
학교 선고지 후 개별징수
급여공제
▶ 공과금(전기, 상하수도, 가스 등)은 전월 발생된 금액을 정산하여 익월에 청구
예) 9월에 발생한 공동전기세/ 상하수요금은 10월에 고지됨
입(퇴)사 관련 유의사항
1. 2인/1실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하게 1인 사용시에도 2인실 기준 금액을 적용
※ 기존 입사기간을 연장한 사람은 생활관비만 납부(보증금 제외)
2. 입사보증금은 퇴사 시 공과금 및 시설점검 후 정산하여 반환
3. 입금계좌 : 국민은행 452901- 04- 256137, 예금주 : 상명대학교(천안)
4. 입금시 유의사항 : 입금자는 호실명으로 필히 입금 < 예) “신관307호”>
5. 입금기간 : 신청서 제출 후 2일 이내
6. 관리팀에서 키 수령 후 입주
7. 학생생활관(타운) 이용 시 본인 이외 허가를 득하지 않은 타인 거주 시 강제 퇴실 조치합니다.
8. 강제 퇴사처분을 받은 자의 생활관비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질병치료, 사직 등의 목적으로 퇴사하는 경우에 한하여 일부 환불할 수 있습니다.
10. 학생생활관(타운)을 더 이상 연장하지 않고 퇴사할 경우, 퇴사 한 달 전 관리팀에 연락 바랍니다.
11. 과실 및 관리소홀로 인한 배정 실 훼손은 입주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예) 장기 부재로 발생하는 곰팡이 증식(여름철), 보일러 미가동으로 인한 동파(겨울철) 등
12. TV수신은 별도 케이블회사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13. 본관 110호 관리팀 : (담당자명: 강민정 041- 550- 5106)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서
학 과
학 번
성 명
성 별
남( ) 여( )
현주소
연락처
(자택전화) : (휴대폰) :
입사예정일
201 년 월 일
호 실
( )동 ( )호 ※ 학교 기재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상명대학교 학생생활관에서는 입사생 선발 방침에 따라 개인정보법 제15조 및 제22조에 의거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기 위하여 아래의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학생생
활관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수집한 개인정보가
수집 및 처리목적에 맞게 이용될 수 있도록 안전성 확보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학생생활관 입사생 선발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소속, 성명, 학번, 주소 및 연락처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5년
4.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학생생활관 입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예 □ 아니오
※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홈페이지(www.smuc.ac.kr)에
공개하고 있는‘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본인은 학생생활관에 입사하고자 상명대학교 학생생활관 규정 및 안내 사항 등을 숙지하고 이행할 것을 확약하며, 입사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1 . . .
신 청 인 : 서명(인)
상명대학교 학생생활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