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TDCX Korea 라이엇 게임즈 프로젝트
- 작성자 백상연
- 작성일 2022-11-18
- 조회수 2070
[TDCX Korea]
TDCX는 전 세계 14개 국가 17,000여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대표 BPO 기업이자 NYSE 상장사입니다. 글로벌 기준 한국인 재직 인원은 450명이며, 한국 지사는 작년 하반기에 설립되어 사업 확장 중에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에서의 커리어를 희망하는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 학생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현재 채용 중인 포지션은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사인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프로젝트입니다. 국내 유저들과의 최접점에서 글로벌 스탠다드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입사 시 4주간의 트레이닝이 제공됩니다. 당사는 업무 성과에 따라 내부 승진 및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에서의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로 향후 커리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상담원 담당업무]
ㆍ계정 활성,복구 및 업데이트 등 유저 계정 관련 상담
ㆍ소액 결제,환불 등 결제 관련 이슈 상담 및 문제 해결
ㆍ기술적 오류로 인한 게임 플레이 문제 지원
ㆍ지원하는 게임에 대한 패치 및 새로 출시된 확장 컨텐츠에 대한 최신 정보 학습
[커리어패스]
1. People Manager
CX Specialist > Subject Matter Expert > Team Lead > Operation Manager
2. Individual Contributor
CX Specialist > Trainer, Learning&Development Expert > Quality Analyst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ㆍ게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보유한 자
ㆍ고객서비스 업무 경험자
ㆍ리그 오브 레전드 계정 보유 및 play경험자
ㆍ모바일/온라인 게임 고객서비스 관련 경험자 우대
ㆍ영어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주5일(월-일) 10:00-19:00
ㆍ근무지: 위워크 서울스퀘어
ㆍ입사예정일: 11월28일(수시채용)
[채용절차]
ㆍ서류접수 > 인사면접 > 실무면접 > 최종합격
ㆍ제출서류:자유 양식의 국문이력서(Word/PDF)
ㆍ지원방법:이메일 지원(tdcxkr_ta@tdcx.com)
- 공고.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