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인한 천안캠퍼스 수업 운영 안내
- 작성자 박정환
- 작성일 2023-09-06
- 조회수 206003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3-09-06 ~ 2024-09-05
2023년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인한 천안캠퍼스 수업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임시공휴일 지정일: 2023.10.02.(월)
2. 수업 운영 방안: 각 과목 담당 교수의 해당 공휴일 휴강 및 보강을 통한 수업 운영
※ 반드시 해당 임시공휴일 수업을 휴강한 뒤 보강을 진행하여야 하며, 아래 두 방법 중 택1 진행
가. 대면 수업 보강 진행: 보강 시간에 대하여 수강 학생 전원 동의 필요
나. e-Campus 녹화 강의 업로드(비동시적 온라인 수업)
3. 특기사항: 천안캠퍼스의 2023학년도 제2학기 기존 수업 휴업일(총 5일)로 인하여 보강주간(2023.12.11. ~ 2023.12.15.)에 신규 지정된 공휴일에 대한 보강일 지정에 어려움이 있어 각 과목 담당 교수의 휴·보강을 통하여 수업을 운영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