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서브메뉴 바로가기

상명대학교연극전공

상명대학교

메뉴
  • 전공안내
    • 교육목표
    • 학사일정
    • 교육과정
    • 전공 CDR
    • 세부전공소개
    • 학과연혁
    • 전공사무실
  • 교수소개
    • 교수소개
  • 졸업 후 진로
    • 취업 가능한 직종 및 직업군
    • 각 직종에서의 동문 동정
  • 갤러리
  • 커뮤니티
    • 상명공지
    • 동아리소개
    • 전공게시판
 
닫기
  • 전체메뉴
    • 전공안내
      • 교육목표
      • 학사일정
      • 교육과정
      • 전공 CDR
      • 세부전공소개
      • 학과연혁
        • 공연연보
        • 학과연혁
      • 전공사무실
    • 교수소개
      • 교수소개
    • 졸업 후 진로
      • 취업 가능한 직종 및 직업군
      • 각 직종에서의 동문 동정
    • 갤러리
    • 커뮤니티
      • 상명공지
      • 동아리소개
      • 전공게시판
  • 유틸메뉴
    • 상명대학교
    • LOGIN
    • 샘물포털시스템
  • 상명대학교
  • LOGIN
  • 샘물포털시스템
  • SITEMAP
    • 전공안내
      • 교육목표
      • 학사일정
      • 교육과정
      • 전공 CDR
      • 세부전공소개
      • 학과연혁
      • 전공사무실
    • 교수소개
      • 교수소개
    • 졸업 후 진로
      • 취업 가능한 직종 및 직업군
      • 각 직종에서의 동문 동정
    • 갤러리
    • 커뮤니티
      • 상명공지
      • 동아리소개
      • 전공게시판
    닫기
처음으로
  • 커뮤니티
    • 전공안내
    • 교수소개
    • 졸업 후 진로
    • 갤러리
    • 커뮤니티
  • 상명공지
    • 상명공지
    • 동아리소개
    • 전공게시판
전공게시판

상명공지

동아리소개

[HUSS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 '2025 사회구조분야 조화공모전' 안내

  • 작성자 박정주
  • 작성일 2025-11-17
  • 조회수 7437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5-11-17 ~ 2026-11-17
  • 검색어 : 비교과,공모
  • [HUSS] 사회구조분야 조화공모전_포스터.png

안녕하십니까?

상명대학교 인문사회 융합인재양성사업단입니다.


상명대학교 인문사회 융합인재양성사업단과 한일문화콘텐츠전공에서 ‘2025 사회구조분야 조화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행사 개요

     ▶ 행사명: 2025 ‘사회구조분야’ 조화 공모전

     ▶ 행사일: 12월 3일(수) 14:00 – 17:00 (공모전 발표 및 시상)

     ▶ 참여 대상: 상명대학교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 참여학과 재학생 개인 또는 팀(최대 5인)

     ▶ 공모전 주제: 조화

          1. 한일 관계의 조화

          2. 기술과 문화의 조화

          3. 사회와 변화의 조화

         ※ 위 3가지 핵심 가치를 택 또는 융합하여 해당 세부 분야에 대한 아이디어(ppt 형식) 출품

     ▶ 제출 안내

         1. 작품 규격: PDF 또는 PPT(16:9) 슬라이드 총 10~15장 내외, 10분 이내 발표 (PPT 제출 시, 글꼴 포함 저장 필수)

         2. 제출 방법: [rilakkuma22@naver.com]로 이메일 제출

         3. 이메일 제목: [사회구조분야 '조화' 공모전]학번_이름

     ▶ 심사기준 (※ 출품작 7개 이상시 예선 심사 진행)

         1. 예선: 주제 적합성(25), 창의성(25), 실현 가능성(25), 논리성(25)

         2. 본선: 주제 적합성(20), 창의성(20), 실현 가능성(20), 논리성(20), 발표(20)

     ▶ 학술제 주요 일정

         1. 참가 접수: 11월 7일(금) - 11월 26일(수) [구글폼 접수]

         2. 공모전 작품 제출: ~11월 28일(금)

         3. 본선 발표팀 안내: 12월 1일(월) [개별 연락 안내]

         4. 학술제 본행사: 12월 3일(수) 14:00 – 17:00 [상명대학교 밀레니엄관 5층 국제회의실] ※ 당일 현장 발표 필수

         5. 시상식: 학술제 본행사에서 진행 (팀장 필수 참석)

     ▶ 시상

         1. 대상 (1팀): 400,000원

         2. 우수상 (1팀): 200,000원

         3. 장려상 (1팀): 100,000원

     ▶ 접수 방법: 구글폼 작성 (https://forms.gle/eWaXpZLhF82e8r1u6)

     ▶ 문의처: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oheyR1h)


  • 페이스북공유하기
  • 트위터공유하기
  • url복사하기
다음글

[학생복지팀] 2025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학생 신청기간 안내

이전글

[취업진로지원팀] 2026학년도 잡(JOB)서포터즈 모집 안내(기간 연장)

  • 목록
전공게시판 동아리소개
  • 상명대학교
  • 입학안내
  • 샘물포털시스템
  • 학술정보관
  • 피어오름
상명대학교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홈페이지콘텐츠담당자 : 연극전공 (전화 : 041-550-5266 / 메일 : theatre@smu.ac.kr)

(우 03016) 충남 천안시 동남구 상명대길 31 상명대학교 연극전공 (계당관 S223호)TEL. 041-550-5266FAX. 041-550-5272

COPYRIGHT BY SANG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