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정기입사 및 서류 제출 안내(선발자 필독)
- 작성자 임성미
- 작성일 2023-02-19
- 조회수 5790
2023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정기입사 및 입사서류 제출 안내드립니다.
선발자는 아래를 확인하시어 입사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정기입사 일정
입사대상 | 입사일자 | 입사시간 | 비고 |
2023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 선발자 | 2023. 2. 26.(일) ~ 2023. 2.27.(월) | 9: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 입사시간 엄수 및 기간외 입사 불가 |
2. 입사절차 안내
가. 상명행복생활관 A동 행정실 방문하여 서류 제출
나. 코로나19 음성확인 결과 제출(자가진단 키트,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중 택 1)
다. 출입카드 수령 및 호실 지문등록
라. 비품점검표(호실 확인) 작성하여 행정실 제출
※ 입사 선발자 중 코로나19 확진자는 행정실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 2023학년도 연장 학생은 입사 시 보관 중인 짐을 즉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3. 입사서류 제출
※ 입사 당일 해당 서류 미제출 시 입사가 불가합니다.
가. 제출일자: 입사시 제출(2/26~2/27)
나. 제출대상: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생 전원
다. 제출서류: 입사제출 서류 붙임파일에서 양식 확인
- 자가진단 및 서약서
- 개인정보 동의서
- 통장사본
- 개별검진 건강진단서: 결핵검사 진단서 또는 흉부X선 검사 소견서 또는 보건증 등(입사일 기준 3개월내)
- 코로나19 음성확인 결과: 자가진단키트 검사 후 사진 출력, 신속항원검사 또는 PCR 검사 음성확인 결과(입사일 기준 2일내)
(예시) 입사일 2월 27일인 경우 : 2월 25일 이후 신속항원검사 진행
- 사회적배려자 서류: 해당자에 한하여 제출(입사일 기준 3개월내)
4. 생활안내
※ 생활관 시설 확인(클릭) ☞ 생활관 소개 영상
※ 기본시설 및 개인 준비 물품
기본시설 | 개인시설 (3인실) |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신발장, 샤워실, 화장실, 냉난방시스템 | |
공동시설 | 열람실, 휴게실(토스터기, 라면조리기, 에어프라이어기), 세탁실, 공용화장실, 정수기(층 별 구비) | ||
기타 | 개인 준비물 | 침구류(매트리스 사이즈: 970*1940*220), 세면도구,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허가 전열 기구 등) * 매트리스 커버는 구비되어 있습니다. | |
허가 전열 기구 | 노트북,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 ||
반입 금지 물품 | 전기장판, 개별 냉/난방기, 다리미, 청소기, 취사도구, 인화물질 등 ※ 반입금지 물품 적발 시 강제 퇴사 처리 ※ 호실 내 공간이 협소하여 개인 서랍장, 행거 등 큰 규격의 물품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 ||
택배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검정로 209-6 또는 종로구 홍지동 36-6 (상명행복생활관 A동에서만 택배 수령 가능) ※ 택배 보관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부피가 큰 택배는 장기간 보관이 어렵습니다. |
5. 주소 및 위치
- A동(여자) :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 209-6
- B동(남자) :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 209-8
* 학교와의 거리 : 약 430m / 도보 6분 (네이버 지도 기준)
6. 입사취소 안내
가. 생활관비는 2023. 2. 24.(금) 오후 5시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 입사 이후는 중도퇴사로 간주되어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함.
※ '2023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취소 신청서' 작성 후, 본인명의 통장사본과 함께 메일( happy@smu.ac .kr )로 제출
7. 기타 문의사항 :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 02-3217-92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