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상명대학교 애니메이션 전공, ㈜디캐릭과 업무협약 체결
박소연 Aisac 인공지능 스토리보드 공모전 장려상 수상
21학번 박소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인공지능 스토리보드 AiSAC 공모전' 장려상 수상
2학년 박소연, 한유진 삼성전자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
2022 삼성전자 대학생 아아디어 공모 상명대 박소연, 한유진 수상. 장학금 500만원 획득.
상명대학교 애니메이션 전공, (주)디캐릭 MOU
상명대학교 인트로 , 20학번 박선민 작품
드로잉 동아리전
애니메이션 전공 학과로고
서울캠퍼스 애니메이션 전공 학과로고 디자인 제작 : 애니메이션 전공 202010994 장다은 디자인 컨셉: * 전체적인 모티브는 상명대학교의 상징 동물인 사슴. * 사슴의 목에 불꽃을 닮은 흰 털은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을 상징 * 사슴의 머리에서 뻗어 나가는 뿔은 ANIMATION이라는 글자를 그려내 애니메이션 전공임을 표현. * 자유롭게 뻗어 나가는 뿔처럼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도 자유로운 작품 활동을 펼쳐 나갔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디자인.
애니메이션 전공 SW-PBL 수상작들
해외건축물 시뮬레이터 애니메이션 전공 20학번 최혜원, 정휘진, 정여원 눈송이 소년 애니메이션 전공 20학번 유다빈, 21학번 권민성, 오현우 분홍신 애니메이션 전공 20학번 이영진, 이유진, 주영은 학교탈출21 애니메이션 전공 21학번 권하윤, 박예진, 진효정, 최수빈 애휴컨텐츠 애니메이션 전공 20학번 이원영, 타전공 김두용, 리진휘, 박정우
게임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 수상
SW교육성과컨벤션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 애니메이션 전공 21학번 권민성, 문한들, 오현우, 정소리 우수상 수상. 본 게임은 1910년, 조선총독부가 실시한 ‘해수구제사업’의 역사적 사건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이다. 실제 역사적 사건을 중심으로 게임의 이야기를 구상하였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하며 기존에 본인이 알던 역사를 판타지적인 형식으로 체험할 수 있다.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는 사건을 몰입감 있게 재해석하여 플레이어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본 게임의 기획 의도이다.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