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일정

교육과정

전공 CDR
교육과정 및 교과목 해설서
학년도 2023 학기 2학기
이수구분 1전선 학수번호 1전선
교과목명 게임엔진을활용한애니메이션제작2
교과목명(영문) Animation production using Game Engine2
교과목해설 본 교과는 게임 엔진(Unity3D)의 기능을 활용하여 애니메이션을 표현하는 고차원적인 기술에 대해 학습하는 수업이다. 2학년 1학기에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Unity3D의 Cinemachine을 중심으로 3D 실시간 애니메이션 구현 기술에 대해 학습한다. 이 기능들을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구현을 위한 게임엔진 활용과 응용을 학습하여 Asset 이펙트가 들어간 각자의 프로젝트를 제작한다.
교과목해설(영문) This class teaches about high-level techniques for expressing animation by utilizing the functions of the game engine (Unity3D). Focusing on Unity3D's Cinemachine, learn about 3D real-time animation implementation technology. By utilizing these functions, they learn the application and application of the game engine for animation implementation, and create their own projects with asset eff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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