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투 노멀|광기와 정상 그 언저리에서
한혜교
<Next To Normal>,2021. Sketch up, Lumion, Photoshop, 60x60x55cm / Model size 1:20
ggyo1215@naver.com
넥스트 투 노멀|광기와 정상 그 언저리에서
한혜교
Exterior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ggyo1215@naver.com
넥스트 투 노멀|광기와 정상 그 언저리에서
한혜교
Bedroom shot1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ggyo1215@naver.com
넥스트 투 노멀|광기와 정상 그 언저리에서
한혜교
Bedroom shot2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ggyo1215@naver.com
넥스트 투 노멀|광기와 정상 그 언저리에서
한혜교
Front of stair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ggyo1215@naver.com
넥스트 투 노멀|광기와 정상 그 언저리에서
한혜교
Kitchen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ggyo1215@naver.com
넥스트 투 노멀|광기와 정상 그 언저리에서
한혜교
Livingroom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ggyo1215@naver.com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크루엘라)>, 2021.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wkdthgml7878@naver.com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ide shot 1,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2021
wkdthgml7878@naver.com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ide shot 2,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2021
wkdthgml7878@naver.com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ide shot 3,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2021
wkdthgml7878@naver.com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ide shot 4,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2021.
wkdthgml7878@naver.com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hot 5, Mixed media, 60 x 60 x 70 cm / Model scale 1:500, 2021
wkdthgml7878@naver.com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hot 6, Mixed media, 60 x 60 x 70 cm / Model scale 1:500, 2021
wkdthgml7878@naver.com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겟 아웃 (Get Out)>, 2021, Sketch up, Lumion, Photoshop, 590x590x590mm / Model size 1:50
ckrgksgmlrud@naver.com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The hallway of chris house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ckrgksgmlrud@naver.com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Chris house Internal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ckrgksgmlrud@naver.com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Armitage House exterior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ckrgksgmlrud@naver.com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Armitage house's basement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ckrgksgmlrud@naver.com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Armitage house's basement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ckrgksgmlrud@naver.com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Armitage house's basement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ckrgksgmlrud@naver.com
Prestige|가면 무도회장
유지선
<Prestige> mixed media 700 × 800 × 1200 mm / model size 1:25
jisun6633@gmail.com
Prestige|가면 무도회장
유지선
<prestige> 앤지어의 무대 입장
jisun6633@gmail.com
Prestige|가면 무도회장
유지선
<prestige> 앤지어의 마술쇼
jisun6633@gmail.com
Prestige|가면 무도회장
유지선
<prestige> 마술쇼 중 혼란스러운 관객들
jisun6633@gmail.com
Prestige|가면 무도회장
유지선
<prestige> 보든의 등장
jisun6633@gmail.com
Prestige|가면 무도회장
유지선
<prestige> 앤지어를 밀어내고 무대를 차지한 보든
jisun6633@gmail.com
Prestige|가면 무도회장
유지선
<prestige> 보든의 마술쇼
jisun6633@gmail.com
자정의 도서관|반복되는 후회의 파장
민세희
<Midnight Library>,2021. Sketch up, V-RAY, Photoshop, 60x60x60cm / Model size 1:30
shmin1743@naver.com
자정의 도서관|반복되는 후회의 파장
민세희
<MIDNIGHT LIBRARY> / Sketch up, V-RAY, Photoshop, 2021-1
shmin1743@naver.com
자정의 도서관|반복되는 후회의 파장
민세희
<MIDNIGHT LIBRARY> / Sketch up, V-RAY, Photoshop, 2021-2
shmin1743@naver.com
자정의 도서관|반복되는 후회의 파장
민세희
<MIDNIGHT LIBRARY> / Sketch up, V-RAY, Photoshop, 2021-3
shmin1743@naver.com
자정의 도서관|반복되는 후회의 파장
민세희
<MIDNIGHT LIBRARY> / Sketch up, V-RAY, Photoshop, 2021-4
shmin1743@naver.com
가타카|유전자 조작센터
조민경
<GATTACA> mixde media 600 x 900 x 450 / model size 1:30
mingyeong.kr@gmail.com
가타카|유전자 조작센터
조민경
<Gattaca> Detail shot , mixde media, 2021
mingyeong.kr@gmail.com
가타카|유전자 조작센터
조민경
<Gattaca> Detail shot , mixde media, 2021
mingyeong.kr@gmail.com
가타카|유전자 조작센터
조민경
<Gattaca> Detail shot , mixde media, 2021
mingyeong.kr@gmail.com
가타카|유전자 조작센터
조민경
<Gattaca> 3D Computer graphic, sketch up, v-ray, 2021
mingyeong.kr@gmail.com
The Lobster|커플 메이킹 호텔
이주영
<더 랍스터 (The Lobster) > miniature, 900x600x700mm / model size 1:25
wndud4510@naver.com
The Lobster|커플 메이킹 호텔
이주영
<The Lobster> Detail Shot 1, Modeling, 2021
wndud4510@naver.com
The Lobster|커플 메이킹 호텔
이주영
<The Lobster> Detail Shot 2, Modeling, 2021
wndud4510@naver.com
The Lobster|커플 메이킹 호텔
이주영
<The Lobster> Detail Shot 3, Modeling, 2021
wndud4510@naver.com
The Lobster|커플 메이킹 호텔
이주영
<The Lobster> Detail Shot 4, Modeling, 2021
wndud4510@naver.com
FIGHT CLUB|Rusty Crack
이재화
<Fight Club>, 2021. Mixed media, 630 x 600 x 530 mm / model size 1:30
jaehwasmuni@gmail.com
FIGHT CLUB|Rusty Crack
이재화
<Fight Club> 3D Computer graphic 1, sketch up, v-ray, lumion, 2021
jaehwasmuni@gmail.com
FIGHT CLUB|Rusty Crack
이재화
<Fight Club> 3D Computer graphic 2, sketch up, v-ray, lumion, 2021
jaehwasmuni@gmail.com
FIGHT CLUB|Rusty Crack
이재화
<Fight Club> 3D Computer graphic 3, sketch up, v-ray, lumion, 2021
jaehwasmuni@gmail.com
FIGHT CLUB|Rusty Crack
이재화
<Fight Club> 3D Computer graphic 4, sketch up, v-ray, lumion, 2021
jaehwasmuni@gmail.com
Divergent|Space of Abnegation
이 민
<Divergent>, 2021.Mixed media, 600 x 600 x 600mm / model size 1:30
leemin.dec@gmail.com
Divergent|Space of Abnegation
이 민
<Divergent> 3D Computer graphic 1, sketch up, v-ray, 2021
leemin.dec@gmail.com
Divergent|Space of Abnegation
이 민
<Divergent> 3D Computer graphic 2, sketch up, v-ray, 2021
leemin.dec@gmail.com
Divergent|Space of Abnegation
이 민
<Divergent> 3D Computer graphic 3, sketch up, v-ray, 2021
leemin.dec@gmail.com
Divergent|Space of Abnegation
이 민
<Divergent> 3D Computer graphic 4, sketch up, v-ray, 2021
leemin.dec@gmail.com
보건교사 안은영
김초슬
<보건교사 안은영> Miniature, 600 x 600 x 900mm / model size 1:50
1chosle1@gmail.com
보건교사 안은영
김초슬
<보건교사 안은영> Detail Shot 1, Modeling, 2021
1chosle1@gmail.com
보건교사 안은영
김초슬
<보건교사 안은영> Detail Shot 2, Modeling, 2021
1chosle1@gmail.com
보건교사 안은영
김초슬
<보건교사 안은영> Detail Shot 3, Modeling, 2021
1chosle1@gmail.com
보건교사 안은영
김초슬
1chosle1@gmail.com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2021, mixed media, 600 x 720 x 320mm / 1:30
kminjieyo@gmail.com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Detail shot , Modeling, 2021, 쌍둥이들의 집
kminjieyo@gmail.com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Detail shot , Modeling, 2021, 쌍둥이들의 집
kminjieyo@gmail.com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Detail shot , Modeling, 2021, 쌍둥이들의 집
kminjieyo@gmail.com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Detail shot , Modeling, 2021, 쌍둥이들의 집
kminjieyo@gmail.com
곰팡이 나무|선택의 순간
한지수
<곰팡이 나무 -선택의 딜레마>,2021. Mixed fabric, 80x140x165cm / Model scale 1:1
hchim24@naver.com
곰팡이 나무|선택의 순간
한지수
<곰팡이 나무>.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hchim24@naver.com
곰팡이 나무|선택의 순간
한지수
<곰팡이 나무>.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hchim24@naver.com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2021. Dyed knit, Needle Felt, Rusty chain, 150 × 100 × 240 cm / Model scale 1:1
goqls0413@naver.com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goqls0413@naver.com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goqls0413@naver.com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2021. Dyed knit, Needle Felt, Rusty chain, 150 × 100 × 240 cm / Model scale 1:1
goqls0413@naver.com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goqls0413@naver.com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goqls0413@naver.com
SNS, 왜곡된 시선|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이도희
<SNS, 왜곡된 시선>, 2021, Silk and Velvet, 130 x 100 x 190cm / Model scale 1:1
dkffuqnl@naver.com
SNS, 왜곡된 시선|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이도희
<SNS, 왜곡된 시선>, Detail : Bust Close-up, 130x100x190cm, 2021
dkffuqnl@naver.com
SNS, 왜곡된 시선|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이도희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dkffuqnl@naver.com
Mr.ANONYMITY|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박진경
<Mr.ANONYMITY – 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2021, mixed fabric, 130 x100 x 220 cm / Model scale 1:1
unrtghjin@naver.com
Mr.ANONYMITY|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박진경
<Mr.ANONYMITY – 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2021, Digital drawing, photoshop
unrtghjin@naver.com
Mr.ANONYMITY|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박진경
<Mr.ANONYMITY – 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2021, Digital drawing, photoshop
unrtghjin@naver.com
KF730|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고 은
<KF730 -우리들의악몽(Our nightmare)>,2021. mixed fabric, 130 x 100 x 210 cm / Model scale 1:1
1227rhdms@naver.com
KF730|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고 은
<KF730 -우리들의악몽(Our nightmare)>,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1227rhdms@naver.com
청춘의 형상화, Кино|흘러내리는 시간 속 나의 궤도 운동
송 현
<청춘의 형상화>, Sketchup2020, 160x90, Model Size 1:100
shyun_99@naver.com
청춘의 형상화, Кино|흘러내리는 시간 속 나의 궤도 운동
송 현
<청춘의 형상화>_ 전면, Sketchup2020, 160x90, Model Size 1:100
shyun_99@naver.com
청춘의 형상화, Кино|흘러내리는 시간 속 나의 궤도 운동
송 현
<청춘의 형상화>_ 센터, Sketchup2020, 160x90, Model Size 1:100
shyun_99@naver.com
청춘의 형상화, Кино|흘러내리는 시간 속 나의 궤도 운동
송 현
<청춘의 형상화>_ 하수, Sketchup2020, 160x90, Model Size 1:100
shyun_99@naver.com
청춘의 형상화, Кино|흘러내리는 시간 속 나의 궤도 운동
송 현
<청춘의 형상화>_ 상수, Sketchup2020, 160x90, Model Size 1:100
shyun_99@naver.com
샛별에서 자연을 느끼다 (Feel nature)
공여름
Modeling, Sketch Up, Lumion, Adobe Ai, 2021
yrkong00@gmail.com
샛별에서 자연을 느끼다 (Feel nature)
공여름
<Feel nature> Detail shot1, Lumion, 2021
yrkong00@gmail.com
샛별에서 자연을 느끼다 (Feel nature)
공여름
<Feel nature> Detail shot2, Lumion, 2021
yrkong00@gmail.com
샛별에서 자연을 느끼다 (Feel nature)
공여름
<Feel nature> Detail shot3, Lumion, 2021
yrkong00@gmail.com
샛별에서 자연을 느끼다 (Feel nature)
공여름
<Feel nature> Detail shot4, Lumion, 2021
yrkong00@gmail.com
샛별에서 자연을 느끼다 (Feel nature)
공여름
<Feel nature> Detail shot5, Lumion, 2021
yrkong00@gmail.com
샛별에서 자연을 느끼다 (Feel nature)
공여름
<Feel nature> Detail shot6, Lumion, 2021
yrkong00@gmail.com
비틀쥬스
김우진
<BEETLE JUICE>, 2021. Digital video, Color, Sound, 4' 20"
kwzinee@naver.com
비틀쥬스
김우진
<BEETLE JUICE> Detail : Deitz's house , 2021. Immersive content
kwzinee@naver.com
비틀쥬스
김우진
<BEETLE JUICE> Detail : Deitz's house , 2021. Immersive content
kwzinee@naver.com
비틀쥬스
김우진
<BEETLE JUICE> Detail : Maitland's attic , 2021. Immersive content
kwzinee@naver.com
비틀쥬스
김우진
<BEETLE JUICE> Detail : Way to the afterlife , 2021. Immersive content
kwzinee@naver.com
비틀쥬스
김우진
<BEETLE JUICE> Detail : The afterlife , 2021. Immersive content
kwzinee@naver.com
비틀쥬스
김우진
<BEETLE JUICE> Detail : The afterlife , 2021. Immersive content
kwzinee@naver.com
헤드윅
정성민
<뮤지컬 '헤드윅' (Musical 'HEDWIG'),VCV mixed midea, grandMA2 onPC, MA3D, 2021
wjdtjdals030@naver.com
헤드윅
정성민
<Musical 'HEDWIG'> Detail shot1, Sketch Up, 2021
wjdtjdals030@naver.com
헤드윅
정성민
<Musical 'HEDWIG'> Detail shot2, grandMA2 onPC, MA 3D, 2021
wjdtjdals030@naver.com
헤드윅
정성민
<Musical 'HEDWIG'> Detail shot3, grandMA2 onPC, MA 3D, 2021
wjdtjdals030@naver.com
헤드윅
정성민
<Musical 'HEDWIG'> Detail shot4, grandMA2 onPC, MA 3D, 2021
wjdtjdals030@naver.com
헤드윅
정성민
<Musical 'HEDWIG'> Detail shot5, grandMA2 onPC, MA 3D, 2021
wjdtjdals030@naver.com
헤드윅
정성민
<Musical 'HEDWIG'> Detail shot6, grandMA2 onPC, MA 3D, 2021
wjdtjdals030@naver.com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jeonsy0325@gmail.com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jeonsy0325@gmail.com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jeonsy0325@gmail.com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jeonsy0325@gmail.com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jeonsy0325@gmail.com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jeonsy0325@gmail.com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jeonsy0325@gmail.com
유리동물원|벗어날 수 없는 현실
배현지
<유리동물원 (The Glass Menagerie)>, 2021, multi media, 400 x 320 x 200mm / Model scale 1:50
h_ziii@naver.com
유리동물원|벗어날 수 없는 현실
배현지
1막 1장 / Model scale 1:50
h_ziii@naver.com
유리동물원|벗어날 수 없는 현실
배현지
1막 3장 / Model scale 1:50
h_ziii@naver.com
유리동물원|벗어날 수 없는 현실
배현지
1막 5장 / Model scale 1:50
h_ziii@naver.com
유리동물원|벗어날 수 없는 현실
배현지
1막 1장의 3D 그래픽 시안
h_ziii@naver.com
시련|고립, 집단 범주의 고정관념
황다연
<시련 (Crucible)>, 2021 multi media, 600 x 710 x 450 mm, Model scale 1
yeonny_65@naver.com
시련|고립, 집단 범주의 고정관념
황다연
1막 1장 / Model scale 1:100
yeonny_65@naver.com
시련|고립, 집단 범주의 고정관념
황다연
3막 65장 / Model scale 1:100
yeonny_65@naver.com
시련|고립, 집단 범주의 고정관념
황다연
1막 1장 최종 장면그림
010 8567 5237
;yeonny_65@naver.com
시련|고립, 집단 범주의 고정관념
황다연
3막 119장 최종 장면그림
yeonny_65@naver.com
인형의 집 A doll's house|구속과 탈피
장민석
<인형의 집 (A doll's house)>, 2021, multi media, 750 x 500 x 460mm / Model scale 1: 30
wkdkalstjr@naver.com
인형의 집 A doll's house|구속과 탈피
장민석
(A doll's house)1막1장
wkdkalstjr@naver.com
인형의 집 A doll's house|구속과 탈피
장민석
(A doll's house)3막 5장 Detail short 1
wkdkalstjr@naver.com
인형의 집 A doll's house|구속과 탈피
장민석
(A doll's house)3막 5장 design sketch
wkdkalstjr@naver.com
인형의 집 A doll's house|구속과 탈피
장민석
(A doll's house)2막 8장 Detail short 1
wkdkalstjr@naver.com
URINE TOWN|포화상태 : 무책임한 분출의 결말 , 소멸
공서영
<유린타운 (URINE TOWN - THE MUSICAL)>,2021,multi media, 750 x 700 x 340mm / Model scale 1
tjdud3968@naver.com
URINE TOWN|포화상태 : 무책임한 분출의 결말 , 소멸
공서영
<URINE TOWN> Detail shot 1, S#104 , Model scale 1:50 , 2021
tjdud3968@naver.com
URINE TOWN|포화상태 : 무책임한 분출의 결말 , 소멸
공서영
<URINE TOWN> Detail shot 2, S#85 , Model scale 1:50, 2021
tjdud3968@naver.com
URINE TOWN|포화상태 : 무책임한 분출의 결말 , 소멸
공서영
<URINE TOWN> Design art, S#85 , 가난뱅이들의 반란 ,2021
010 5730 3968
;tjdud3968@naver.com
URINE TOWN|포화상태 : 무책임한 분출의 결말 , 소멸
공서영
<URINE TOWN> Detail shot 3, S#2 , Model scale 1:50
tjdud3968@naver.com
블랙메리포핀스|불완전한 기억
오서빈
<블랙메리포핀스 Black Mary Poppins> 48 x 70 x 34 cm/ Model scale 1:50
dhtjqls999@naver.com
블랙메리포핀스|불완전한 기억
오서빈
<Black Mary Poppins > wide shot 1
dhtjqls999@naver.com
블랙메리포핀스|불완전한 기억
오서빈
<Black Mary Poppins > Detail shot 1
dhtjqls999@naver.com
블랙메리포핀스|불완전한 기억
오서빈
<Black Mary Poppins > Detail shot 2
dhtjqls999@naver.com
블랙메리포핀스|불완전한 기억
오서빈
<Black Mary Poppins > Detail shot 3
dhtjqls999@naver.com
당통의 죽음
양수정
<당통의 죽음(Dantons Tod)> , 2021, 모형제작 W600*D500*H340 mm / Model scale 1:50
ysj980607@naver.com
당통의 죽음
양수정
1막 6장 / Model scale 1:50
ysj980607@naver.com
당통의 죽음
양수정
3막 6장 / Model scale 1:50
ysj980607@naver.com
당통의 죽음
양수정
3막 6장 / Model scale 1:50
ysj980607@naver.com
당통의 죽음
양수정
4막 9장 최종 장면 그림
ysj980607@naver.com
맥베스|MACBETH 9ROOMS(욕망에 불타는 숲)
김찬희
<MACBETH(9ROOMS)>,2021.mixed media, 800 x 600 x 500 mm / Model scale 1:50
khee5657@naver.com
맥베스|MACBETH 9ROOMS(욕망에 불타는 숲)
김찬희
<MACBETH> Mixed Media, 9rooms Model scale 1:50
khee5657@naver.com
맥베스|MACBETH 9ROOMS(욕망에 불타는 숲)
김찬희
<MACBETH>,Detail shot1,Mixed Media
khee5657@naver.com
맥베스|MACBETH 9ROOMS(욕망에 불타는 숲)
김찬희
<MACBETH>,3D그래픽 시안
khee5657@naver.com
맥베스|MACBETH 9ROOMS(욕망에 불타는 숲)
김찬희
<MACBETH>,Detail shot2,Mixed Media
khee5657@naver.com
맥베스|MACBETH 9ROOMS(욕망에 불타는 숲)
김찬희
<MACBETH>,3D그래픽 시안 - Detail shot 1
khee5657@naver.com
보이체크|현실이라는 감옥에 갇힌 보이체크의 소외와 고립
김수진
<보이체크 (Woyzeck)>, 2021, multi media, 426 x 640 x 275 mm / Model size 1:50
na04341@naver.com
보이체크|현실이라는 감옥에 갇힌 보이체크의 소외와 고립
김수진
<보이체크 (Woyzeck)>, 2021, multi media, 426 x 640 x 275 mm / Model size 1:50
na04341@naver.com
보이체크|현실이라는 감옥에 갇힌 보이체크의 소외와 고립
김수진
11장 주막/ Model scale 1:50
na04341@naver.com
보이체크|현실이라는 감옥에 갇힌 보이체크의 소외와 고립
김수진
27장 보이체크 홀로 남는 최종 장면 그림/ Model scale 1:50
na04341@naver.com
보이체크|현실이라는 감옥에 갇힌 보이체크의 소외와 고립
김수진
27장 중대장 디테일 컷/ Model scale 1: 50
na04341@naver.com
보이체크|현실이라는 감옥에 갇힌 보이체크의 소외와 고립
김수진
27장 보이체크 홀로 남는 장면 위에서 찍은 컷
na04341@naver.com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상실, 채워지지 않는 욕망
김민지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A Streetcar Named Desire).2021.mixed media. 550x430x460mm /model size 1:50
kmj24118@gmail.com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상실, 채워지지 않는 욕망
김민지
<사진 1> 미치를 지켜보는 블랑쉬
kmj24118@gmail.com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상실, 채워지지 않는 욕망
김민지
<사진 2> 전남편의 죽음을 떠올리는 블랑쉬
kmj24118@gmail.com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상실, 채워지지 않는 욕망
김민지
<사진 3> 이른 새벽 스텔라를 찾아 나온 블랑쉬
kmj24118@gmail.com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상실, 채워지지 않는 욕망
김민지
<장면그림 1> 미치를 지켜보는 블랑쉬
kmj24118@gmail.com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상실, 채워지지 않는 욕망
김민지
<장면그림 2> 과거 전남편의 죽음, 환각을 보는 블랑쉬
kmj24118@gmail.com
뮤지컬 베르테르|Paper Art 컨셉의 타오름과 소멸
강해린
<뮤지컬 베르테르(Musical Werther)>, 2021, multi media, 600x 400x 360mm / Model scale 1:50
poi9859@naver.com
뮤지컬 베르테르|Paper Art 컨셉의 타오름과 소멸
강해린
1막 1장 광장의 봄-2D 그래픽 시안
poi9859@naver.com
뮤지컬 베르테르|Paper Art 컨셉의 타오름과 소멸
강해린
1막 2장 우리는 - Model scale 1:50
poi9859@naver.com
뮤지컬 베르테르|Paper Art 컨셉의 타오름과 소멸
강해린
1막 3장 사랑을 전해요 - Model scale 1:50
poi9859@naver.com
뮤지컬 베르테르|Paper Art 컨셉의 타오름과 소멸
강해린
2막 5장 얼어붙은 발길 - Model scale 1:50
poi9859@naver.com
뮤지컬 베르테르|Paper Art 컨셉의 타오름과 소멸
강해린
프로시니엄 아치 - Model scale 1:50
poi9859@naver.com
넥스트 투 노멀|광기와 정상 그 언저리에서
한혜교
<Next To Normal>,2021. Sketch up, Lumion, Photoshop, 60x60x55cm / Model size 1:20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ide shot 1,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2021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ide shot 2,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2021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ide shot 3,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2021
크루엘라|Hell Hall
장소희
<Cruella>, Detail side shot 4, Sketch up, Lumion, Adobe photoshop, procreate, 2021.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겟 아웃 (Get Out)>, 2021, Sketch up, Lumion, Photoshop, 590x590x590mm / Model size 1:50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The hallway of chris house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Armitage house's basement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겟 아웃|아미티지 하우스의 지하실
윤희경
<Get Out> Armitage house's basement shot / Sketch up, Lumion, Photoshop, 2021
자정의 도서관|반복되는 후회의 파장
민세희
<Midnight Library>,2021. Sketch up, V-RAY, Photoshop, 60x60x60cm / Model size 1:30
Divergent|Space of Abnegation
이 민
<Divergent>, 2021.Mixed media, 600 x 600 x 600mm / model size 1:30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2021, mixed media, 600 x 720 x 320mm / 1:30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Detail shot , Modeling, 2021, 쌍둥이들의 집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Detail shot , Modeling, 2021, 쌍둥이들의 집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김민지
<What Happened to Monday> ,Detail shot , Modeling, 2021, 쌍둥이들의 집
곰팡이 나무
-선택의 순간
영화 `멜라니: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소녀`에 등장하는 주인공 `멜라니`는 본인을 희생하여 인간의 세상을 되찾게 할 것인지, 본인의 생명을 유지한 채 좀비의 세상을 열게 할
것인지 선택하게 된다. 멜라니는 둘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만 한다. 멜라니의 결정으로 한 종이 멸종하고 종이 바뀌는 결정적인 순간은 ‘곰팡이 나
무’를 통해 나타나는데, 딜레마의 상징이 되는 곰팡이 나무를 의상으로 표현해보자 하였다.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
-물질만능주의 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무소유를 진리로 여기는 불교에서는 속세를 벗어나 윤회를 이루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따라서 인간의 영혼은 채울 수 없음 을 말하는 것이며 이 세상의 부는 빈 껍데기를
채우고 있을 뿐이다. 이는 탐욕과 물질만능주의로 인해 겉면을 풍요롭게 보이게 하는 현대사회가 대비된다.
우리는 눈에 보이는 물질적인 것으로 인간을 채우고 꾸미고 있다. 허나 인간의 영혼을 채우고자 하는 욕구에 불과할 뿐이다. 결국, 이 모든 것은 딜레마에 필적한다.
물질만능주의로 인해 파괴된 인간을 탐욕과 허무, 물질의 형태로 표현하고자 했다.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2021. Dyed knit, Needle Felt, Rusty chain, 150 × 100 × 240 cm / Model scale 1:1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2021. Dyed knit, Needle Felt, Rusty chain, 150 × 100 × 240 cm / Model scale 1:1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물질만능주의 끝을 달린 인간의 허무함
이해빈
<선택의 딜레마, 탐욕의 말로(The Dilemma of Choice)>, Digital drawing, photoshop, 2021
SNS, 왜곡된 시선|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SNS, 왜곡된 시선
-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의 악몽’(1995)을 <우리들의 악몽>으로 재해석하여 우리에게 긍정적인 의미로만 사용되던 것들이
점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왜곡되어 마치 끔찍한 악몽같이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현대인이 가장 많은 시간 접하는 모바일 정보통신, SNS(Social Network Service)
발전된 SNS는 현대인들에게 과거보다 더 풍부한 정보, 다양한 사람들과 원활한 소통 등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점차 화려하고 아름다운 셀럽(Celebrity, 유명인사)의 모습에 쉽게 현혹되어 SNS 속 미적 기준에 억지로 자신을 맞추려고 한다.
최고의 순간만을 보여주는 SNS, 그 이면의 병들고 죽어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
Mr.ANONYMITY|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Mr.ANONYMITY
-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현대사회에서 가장 무서운 무기를 지닌 빌런.]
이 작품을 구상하는데 영감을 얻은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의 악몽>이라는 작품은 작가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사람들의 표현주의적 사고를 풍자한 작품이다. 이를 바탕으로 현
대 사회에서 흔히 사용되는 것들이 본래의 목적이나 쓰임에서 벗어나 왜곡되어 사용되고 있는 현상을 현시대 ‘우리들의 악몽’ 이라는 주제로 표현하고자 했다.
‘익명성’의 왜곡.
익명성은 본래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피력하기 위해 좋은 의도에서 생겨났지만, 인터넷 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악플, 악성 댓글 이라는 형태로 왜곡되어 더 많이 사용되어지
고 있다. 자신이 휘두르는 활자가 얼마나 무서운 무기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자각 없이 오로지 자신의 쾌감과 즐거움을 위해 무기를 휘두른다.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도 누군가의 관심을 받을 수 있고, 그렇기에 익명이라는 보호막 아래 숨어 자신을 보존하면서도 그 누구보다 자신을 만인에게 드러내고 싶어하는 악플
의 특성을 그대로 담아 표현했다.
Mr.ANONYMITY|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박진경
<Mr.ANONYMITY – 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2021, mixed fabric, 130 x100 x 220 cm / Model scale 1:1
Mr.ANONYMITY|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박진경
<Mr.ANONYMITY – 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2021, Digital drawing, photoshop
KF730
-우리들의 악몽(Our nightmare)
[우리 일상에 ‘빌런’이 되어버린 마스크]
마스크는 바이러스와 질병의 유행을 막고 우리들을 보호하지만, 코로나 시대 이후 우리는 마스크를 답답하고 암울한 사회적 현실을 대변하는 오브제로 인식하고 있다. 이러한
‘왜곡된 마스크의 의미’와 ‘마스크의 빌런화’를 의상으로 표현하고자 하였다. 마스크 먼지 차단 지수인 KF 지수를 이용해 우리가 코로나를 겪어온 약 2년간의 시간을 일로 환
산하여 'KF730'이라는 입는 마스크를 제작하고자 하였고, 이를 통해 코로나가 오래 지속될수록 KF 지수가 올라가면서 마스크의 성능은 점점 좋아지지만, 우리가 겪는 답답함
과 괴로움도 함께 커져가는 이 악몽 같은 현실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른다는 공포감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Feel nature> 2021. Digital Video, Aspect ratio 16:9 / Sketch up, Lumion, Adobe Pr 2018, Adobe Ai 2018, Adobe PS 2018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Friend Like Me|So what’s your wish?
전소연
<Friend Like Me>, ‘Detail’,2021, Digital Video, Color, Soud, 2’36”/ Sound: Aladdin - Friend Like Me
인형의 집 A doll's house|구속과 탈피
장민석
<인형의 집 (A doll's house)>, 2021, multi media, 750 x 500 x 460mm / Model scale 1: 30
URINE TOWN|포화상태 : 무책임한 분출의 결말 , 소멸
공서영
<유린타운 (URINE TOWN - THE MUSICAL)>,2021,multi media, 750 x 700 x 340mm / Model scale 1
맥베스|MACBETH 9ROOMS(욕망에 불타는 숲)
김찬희
<MACBETH(9ROOMS)>,2021.mixed media, 800 x 600 x 500 mm / Model scale 1:50
보이체크|현실이라는 감옥에 갇힌 보이체크의 소외와 고립
김수진
<보이체크 (Woyzeck)>, 2021, multi media, 426 x 640 x 275 mm / Model size 1:50
보이체크|현실이라는 감옥에 갇힌 보이체크의 소외와 고립
김수진
<보이체크 (Woyzeck)>, 2021, multi media, 426 x 640 x 275 mm / Model size 1:50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상실, 채워지지 않는 욕망
김민지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A Streetcar Named Desire).2021.mixed media. 550x430x460mm /model size 1:50
뮤지컬 베르테르|Paper Art 컨셉의 타오름과 소멸
강해린
<뮤지컬 베르테르(Musical Werther)>, 2021, multi media, 600x 400x 360mm / Model scale 1:50